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여행

[중구 정동] 광화문 국밥 / 국밥, 냉면

by hite97 2017. 4. 27.

오늘은 광화문국밥을 가야지.. 하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마침 함께 가자는 사람이 생겨서 둘이 방문할 수 있었다. 그래서 순면을 먹을 수 있어서 참 다행이였고 맛도 기대했던것보다 좋았다.  대구 성화식당때문에 국밥에 대한 기준이 높아진건지는 모르겠지만 국밥에 약간의 돼지냄새는 조금 아쉬웠고, 국밥보다는 냉면이 더 좋았다. 냉면이 먹고 싶다면 저렴하고 가까운 평양면옥이나 홍대 장원막국수가 있어서 막상 가게 될것 같진 않지만 근처에 있다면 자주 갈것 같은 집. 하지만 이집의 면은 방금의 두곳보다 훨씬 좋았다. 국밥도 광화문이라는 위치때문인지 8천원이라는 가격에 부실한 반찬은 조금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