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여행

[강서구 화곡동] 착한돼지한마리 / 9500원 생고기 무한리필

by hite97 2016. 6. 22.

화곡동에 9,500원짜리 무한리필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9500원이면 당연히 냉동이겠지.. 고기에 미원이나 잔뜩 쳤겠지.. 수입산이겠지.. 라는 생각을 하구요.. 그리고 자리에 앉아서 고기 주세요~ 했는데.. 이게 왠걸??

헐... 고기의 수준이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아니 다녀본 무한리필집중에서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리필을 요청해서 계속 구워먹었는데.. 리필을 해주는 고기도 괜찮았습니다.

물론 가스버너에 일반 고기불판.. 고기가 조금 튀겨지는 느낌도 있지만.. 1인분 9,500원도 아니고.. 무한리필 9,500원이니 모든것이 다 용서가 됩니다.

반찬은 뭐 일반 고기집과 비슷합니다. 명이나물, 된장, 고추, 김치, 묵은지... 여기서 기름장대신에 그냥 소금만 주고 요청하는사람들만 기름장을 주면 어떨까? 개인적인 생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기름기 줄줄 흐르는 돼지고기를 또 기름에 찍어먹는것을 저는 이해를 하지 못하겠습니다. 그냥 소금만 있는것이 훨씬 좋습니다.  아~! 상추 당연히 있구요.. 파무침도 줍니다. 사진을 미처 찍지 못했네요.. 제가 이집을 포스팅을 할지 상상도 못했거든요.. 

후식으로 시킨 냉면.. 3천원입니다.. 이 무한리필 고기집이 바로 옆집인 명가냉면과 협력관계(?)에 있어서 냉면을 시키면 옆집에서 가져다줍니다. 그런데 이 냉면이 또 쇼킹합니다. 상당히 깔끔합니다. 정말 괜찮습니다. 

착한돼지한마리 010-9122-0121